-
비스티 버거 덕분에 힐링카테고리 없음 2022. 2. 5. 19:10
점심을 먹으려고 한적한 곳을 찾았어요지금은 번화한 곳이 부담스러웠어요.한남동 수제버거를 팔고 주차가 쉬운 #비스티버거에 다녀왔는데 완전 힐링했어요!
한강 자전거길에서 가까워서 자전거로 이동하고 들어오셔서 식사하시는 분들 많이 보셨네요야외테이블이 있어서 더 굿.한남동 수제버거의 푸짐한 양도 맘에 듭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독서당로 46 한남아이파크 애비뉴 1층 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동 828 한남아이파크 애비뉴 1층 전화번호 : 02-790-0621 오픈시간이 10시라서 브런치 도로로 좋을 것 같고, 저희는 점심 먹으러 들렀는데, 여유가 있었습니다.
특히 야외테이블이 3개 있는데 1층에도 통풍이 잘 됐어요.실내는 에어컨이 틀어졌는데 이날은 별로 안 걸어서 그런지 조금 춥게 느껴지더라고요.한여름에는 가게 안에서 식사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
내부에는 테이블이 많은 편은 아니에요매장에서 식사하시는 고객님보다 배달주문이 많은 한남동 수제버거였습니다.
메뉴를 보면 종류가 정말 많다는 걸 알 수 있어요버거의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요리가 나온 것을 보면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1인분 양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아요.그것도 모르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만, 하마터면 남길 뻔 했습니다.비스티 버거 주문 메뉴 비스티 치킨 버거 11,000원어치 포톨레 버거 13,000원 버팔로 윙 6pcs 7,000원 콜스로 3,500원 바닐라 밀크 쉐이크 6,500원
또 신메뉴 안내판 봤어요향이 독특한 블루 치즈버거도 궁금했어요닭 껍질 튀김도 후기가 좋았는데, 조만간 다시 출동해서 먹으러 가야 합니다.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매장으로 주차도 가능해 한남옥수 인근에서 이만한 편의성을 확보하기도 힘들 것 같습니다.분위기도 좋고, 펍 같은 느낌이어서 이번에는 맥주와 함께 즐기러 가고 싶습니다.^^
생각보다 오래 걸려서 요리를 받았는데 정성껏 만들어 주셨나 봐요테이블마다 케첩, 타바스코, 헤인즈 머스타드와 A1 스테이크 소스가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뿌려 먹으면 좋습니다.
버팔로 윙은 샐러리 조각과 소스가 함께 제공되는데 아주 잘 어울렸어요.
밀크쉐이크 위에는 체리토핑이~쉐이크와 어울리게 포테이토를 주문할까 했는데, 이날은 윙만으로도 만족했어요.
달콤하고 진한 맛이 일품! 이 맛도 양이 엄청나더라고요.
버팔로 윙은 소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4가지 중에서 레드 핫 소스로 하면 정통 아메리칸 요리를 맛볼 수 있다고 해서 사장님의 추천으로 골랐거든요.너무 매울까봐 걱정했는데 그렇게 맵지 않고 짜고 매력적이었어요.
코울슬로는 양배추와 빨간 채소가 잘 버무려지는데 시큼하고 한남동 수제 버거를 먹다가 느끼할 때 한 입 먹으면 맛있네요.
제가 주문한 비스티 치킨 버거, 사진에는 별로 들어 있지 않지만 치킨 패티가 너무 두꺼워서 한 입에 먹기 어려울 정도로! 그래도 제대로 입을 벌려 먹었는데.여기서 선택한 고추냉이 마요 소스 덕분에 톡 쏘는 맛도 느낄 수 있어서 상당히 좋았습니다.
같이 간 지인은 지포트레버거를 골랐어요둘 다 이 메뉴에 한 표를 주긴 했어요.소고기 패티와 아메리칸 치즈, 체다 치즈, 아이스버그 레터즈가 들어가고 토마토와 양파가 듬뿍 들어간 것이 보이네요?
그리고 치포트레 소스가 들어가요이 소스는 훈제 할라피뇨와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진 것입니다.타코 등에도 잘 어울린다고 하는데 한남동 수제버거로 잘 어울렸어요.
덕분에 배가 부르면서도 맛있는 것을 먹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