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습기 '무드램프 미니 컵가습기' E. 비염 완화를 위한 미니카테고리 없음 2021. 4. 19. 20:30
ELECTRONIC EQUIPMENT : 비염 완화를 위한 미니가습기 '무드램프 미니컵가습기' #미니가습기 #무드램프 - 품명 모델명 : 레토 충전식무선미니가습기 LHD-RB03- 정격전압 : 입력전압 DC 5V - 소비전력 : 1.5~2W - 사용시간 : 4시간 - 제조사 : 레토 중국 제품 결, 나라 샀어 가습기가습기에 대한 인식이 워낙 좋지 않아 가습기는 가급적 살 생각이 없었지만 ㅠ_ㅠ비염이 너무 심해 결국 사고 말았다.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이 바로 미니가습기 '무드램프 미니컵 가습기'가 된다. 대략 정보는 이러이러할 수 밖에 시가다. 나는 구입할 때 전용 필터 한 다발(3개)을 같이 주문 받았어.필터하나의 주기가 두달정도 되는데... 음... 나는 참고로 필터를 더 사야하나 싶을정도로.. 쳇! 레드무드램프 미니컵 가습기의 가장 큰 장점은 분사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90˚ 각도로 세웠을 경우는 더 높고 45˚ 각도로 기울이면 더 멀리 갈 수 있다고 한다.참고로 나는 45˚각도로만 사용한다. 기본 구성품은 이렇다.본 체상부와 하부 필터 1개 충전기필터는 기본적으로 하나가 같이 들어와제품의 하단부에는 투명한 창문이 있어 물량 확인이 가능하고, 하단부는 통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음. 충전은 본체 상부를 홈에 삽입 그렇게 함으로써, 충전 케이블의 반대편은 usb 어댑터에 꽂아서 실시하면 되는 것이다!충전 중에는 빨간색, 충전이 완료되면 파란색이다.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본체 하단부를 시계와 반대 방향으로 돌려서 본체를 상단부와 하단부로 분리하고 필터 고정 커버를 당겨 떼어내면 사진처럼 필터를 저렇게 슉! 제거 아! 필터 커버 안쪽에 스프링이 있는데 스프링을 분실하면 필터가 어긋나지 않아 가습이 불가능하므로 스프링은 분실되지 않도록 주의하자 :) 처음 가습기를 사용할 때는 필터가 건조한 상태이므로 필터를 물에 적신 후 사용한다.1015분 정도 담가 두었다가 사용하는 것이 좋다.필터는 앞서 말했듯이 교체 주기가 평균 2개월이지만 누렇게 변색되면 바꾸는 것이 좋다. 레트무드램프 미니카 업가습기는 이름 그대로 무드 램프 기능도 하고 있는 제품이다 M 버튼을 2초간 누르면 서서히 컬러가 바뀌고, 원하는 컬러로 M 버튼을 3초 정도 누르면 고정된 컬러로서 사용할 수 있다. 레인보우 색상의 컬러감을 확인할 수 있다 :-)
최대 가습량이 500mlh 정도로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해야 안전하다고 한다.4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는 제품이다. M버튼을 1회 누르면 연속모드가 되고, 2회 누르면 인터벌 모드로 전환되며, 2초 분사, 2초 정지를 반복하는 기능으로 전환된다.연속모드에서는 4시간 인터벌모드에서는 5시간 사용가능하다는것! 하지만 참고로 나는 연속모드에서만 사용한다~~
자동 엔터링 기능으로 과열 방지가 되어서 안전했다는데..내가 생각할 단점이 바로 이것이다!!!!!나는 가습기를 잘 때만 얼굴 쪽에 하고 자는데 4시간만 돌아 사라지니까 ㅠ_ㅠ 나는 4시간보다 더 잠을 자는데!그럼 내가 자는 동안 계속 나가는 게 아니니까그래서 자고 일어났는데 사라져 있는데 물은 아직 남아있고...그렇다면 물통 자체도 작게 만들어야해! 어쨌든 4시간 작동 후 자동 off는 나에게 단점이다.혹은 자동 off 기능을 오프로 했다. 할 수 있게만 해도 더 좋지 않았을까 싶은데... 이 가격에 내가 너무 많은걸 원하는건지!!!
비염은 아무래도 건조하면 더 심해질 것 같아서 조금이라도 건조하지 않게 하려고 샀는데근데 얘는 틀어놓고 자고 일어났으면 좋겠다당분간은 어떻게 해서든 계속 켜고 잘 예정이다! 비염 제발 탈출하자!!!! 렛 '무드램프' 미니컵가습기' 후기종료 :)